어머니께서 강남에 알만한 결혼 정보 대형 회사에 저를 시집 보내려고 두 곳 가입비로 5000만원 이상을 지불하고 아빠 몰래 가입 엄마 비상금으로 가입했다. 고스펙의 전문직들 소개팅을100번 이상했다
어떤 프로필은 A사에서 진행했던 프로필이 들어오는 경우도 몇 번 있었다. 100번 이상의 소개팅을 했던 나도 대단했다고 생각한다.
하지만 어느 날은 그냥 나가서 멍 때리다 들어온 적도 있고 똥매너인 남성분 현금ㆍ카드들어 있는 지갑을 옷 갈아 입고 챙기지 못해 나왔다는 변명에 난 후하고 데이트 비용을 쓰기도 하며 어이 없는 일을 수없이 경험해 보았다 소개팅 후 2~3번 에프터도 3번 만남 고작 다이다.
여자로써 내가 매력이 없고 특히 외모가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이리 비참한 소개팅 결과를 맛 보고 엄마와 부둥켜 운 적도 있다 사실 외모는 서로에 대한 취향인데 전문직 남자들 기가 막힌다 본인 스타일 생각은 1도 없이 직업적인 면에 모든게 커버 되는줄 착각하는 남성들 어리석음이 눈 앞에 보이지만 일단 선택을 받아야 교제가 들어가는데 그 기회마저도 쉽지 않아 포기 한다고 집에 선포했지만 우리 사랑하는 어머니께서 강남의 민여사라는 결혼잘시키는 규모는작지만 성혼의달인이라며 채널을 틀어서 진행했다
엄마따라 함께차도마시고 식사도함께했다 카르스마가 남달라으며 자신감을 주셨다 하지만 난 이미 똥을 밟아 본 경험이 있는지라 그 밥에 그 반찬 이겠지 별 기대 없이 진행했지만 여기 회원들은 다른 만남과는 차이가 있었다.
민여사님께서 회원들 핸드링에 익숙해져있고 기본 인성이 보인 남성들이었다 무엇보다도 회원의성격ㆍ가정사를 디테일하게 알고 계셨다 우리 어머니와 코드도 잘 맞고 전화통화로 소통하는걸 옆에서 지켜 보았는데 역시 나의 반쪽을 만난후 서로의 피드백을 듣고 밀어 부치는데 불도져가 움직이는것 처럼 남자쪽 어머니ㆍ민여사ㆍ우리엄마가 삼위일체가 되어 만4개월만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 심지어결혼식장ㆍ신랑신부피부케어 혼주들의 한복 상견례 리허설 등 모든 게 순식간 이루어졌다.
지금의 남편은 연애 할 때는 결혼을 해야 하나 하는 생각을 들게 만들었지만 시간이 가면 갈수록 진국을 만나서 너무 좋다 남편의 사랑 속에 오늘도 우리는 달콤한 신혼 꿈속에 있고 내 뱃속에는 꼬물이까지 선물을 주셨다 느낌상 아들 인 것 같다 남편 닮은 아들을 꼭 안겨 주고싶다.
감사합니다ㆍ사랑합니다ㆍ행복합니다 민여사님 감사합니다♡
|